관세와 세금의 차이

      No Comments on 관세와 세금의 차이

 

모든 정부는 국가와 국민의 발전을 위해 많은 책임을 져야합니다. 이를 위해서는 자원이 필요하며 이러한 자원은 세금 및 임무와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옵니다. 따라서 관세와 세금은 정부의 두 가지 중요한 수입원이다. 세금과 관세는 모두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의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부담되는 금전적 인 부담입니다. 관세 및 세금으로 모은 돈은 법과 질서 유지에 드는 경비, 도로 및 교량 건설, 병원 및 학교와 같은 공공 사업, 대중 교통, 연금, 국민을위한 사회 복지, 공무원 및 국가 안보에 대한 급여.

 

관세

관세는 타국에서 수입 한 상품에 부과되는 세금 유형입니다. 또한 소비세와 같이 국내에서 제조 된 제품에 부과됩니다. 단어 의무는 주로 관세, 수입 관세, 소비세 등 상품과 관련하여 사용됩니다. 의무는 개인에게만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물건에만 부과됩니다. 직무의 가장 일반적인 예는 관세로서 외국에서 구입 한 물품에 부과되는 간접세이며 구매자는 입국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. 마찬가지로, 나라 밖으로 나가는 물품에 부과되는 관세를 수출 관세라고합니다.

세금은 직접 세금 인 소득세와 간접세 인 VAT와 같은 직접 또는 간접세가 될 수 있습니다. 세수의 성격에 상관없이 수집 된 돈은 네 가지 주요 목적을 위해 정부에 의해 사용되거나 네 개의 R ‘s

수익

정부는 도로, 교량, 군대, 학교, 병원, 법률에 지출하는 세금을 통해 수입을 창출합니다 시스템, 연봉, 연금 및 법과 질서.

재배포

이것은 인구의 풍부한 부분에서 돈을 받고 약한 부분 사이에 배포하는 것을 의미하는 사회 공학과 관련이 있습니다.

재 가격 책정

담배 및 술과 같은 특정 품목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.

대표

이것은 시민들에 대한 정부의 책임 성을 말한다.

관세와 세금의 차이

– 관세와 세금은 정부의 효과적인 기능을 위해 수입 된 수입입니다.더 넓은면에서의 의무는 일종의 세금입니다. 그러나 두 개체 간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.

– 의무는 상품에만 부과되는 반면, 세금은 상품과 개인 모두에 부과됩니다. 세금은 재산세, 재산세, 소득세 등 수입에 대하여 사용되는 용어로, 관세는 관세, 소비세 등의 재화로만 사용됩니다.

– 의무는 일반적으로 좋은 외출이나 한 나라 안의 세금입니다. 의무는 국경 세 (border tax)라고도합니다.

–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제품의 일부 카테고리에 높은 관세가 부과됩니다. 세금은 사실상 점진적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