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세와 세금의 차이

      No Comments on 관세와 세금의 차이

세금 대 세금

정부는 개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많은 수입원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의무 및 세금은 많은 사회 및 발달 과정에서 교육, 보건 및 보안 제공과 같은 정부의 소득 원천입니다.

세금으로 알려져있는 의무는 다른 국가에서 수입되고 또한 그 나라에서 제조 된 재화에 부과됩니다. 또한 의무는 개인이 아닌 농산물에 대해서만 부과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. 주 내에서 제조 된 제품에 대해 부과되는 관세를 소비세라고합니다. 외국에서 수입 된 물품에 부과되는 관세는 관세입니다. 그런 다음 수출 의무가 있으며, 이는 수출국에서 수출되는 물품에 부과됩니다.

세금은 구속력이 있으며 자발적이지 않습니다. 이것은 개인이 세금을 납부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, 그렇게하지 않으면 처벌 될 수 있습니다. 세금은 직접 및 간접세로 제공됩니다. 예를 들어 소득세는 직접세이고 부가가치세는 간접세입니다. 소득세, 재산세, 재산세 등 다양한 세금이 있습니다.

관세 및 세금은 금융 거래, 상품, 부동산 등에 만 적용된다는 의미에서 다르며, 후자는 상품과 개인 모두에 주로 부과됩니다.

의무는 일반적으로 입력이며 ‘비용’관점으로 태그가 지정됩니다. 반면에 세금은 일반적으로 투입물이며 ‘소득 또는 가치’관점에서 태그가 붙습니다.

개요

1. 의무 및 세금은 교육, 건강 및 보안 제공과 같은 많은 사회 및 발달 작업에 도움이되는 정부의 수입원입니다.
2. 면세 (Duty) 란 다른 국가에서 수입되고 또한 해당 국가에서 제조 된 재화에 부과되는 세금입니다.
3. 주 내에서 제조 된 제품에 대해 부과되는 관세는 소비세라고합니다. 외국에서 수입 된 물품에 부과되는 관세는 관세입니다.
4. 관세 및 세금은 금융 거래, 상품, 부동산 등에 대해서만 의미가 있으며, 상품 및 개인에 대해 주로 부과됩니다.